본문 바로가기
Tech Tidbit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후기 리뷰 내돈내산 사용기 28개 모음 (Bose Ultra Open Earbuds)

by Tech Tidbit 2024. 6. 18.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후기를 정리했습니다! 아마존 후기는 국내와 달리 철저하게 리워드 후기를 금지하고 있어서 좋아요! 7월 구매 인증된 고객들 후기, 최신 순으로 쭉 정리했습니다.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할인정보도 잊지 마세요! 그리고 제가 종합한 내용도 하단에 같이 적어두었습니다.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할인정보 (Bose Ultra Open Earbuds)

 

최신 이어폰이라 그런지 할인 정보가 많이는 없었습니다.

찾아보니 여기가 6% 할인

여기는 3% 할인이더라고요!

어디서 사나 비슷할 것 같습니다. 후기 살펴보러 가시죠~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내돈내산 사용기 장단점 정리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리뷰 총정리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 글을 눌러주세요!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사용기 장단점 총정리! (Bose Ultra Open Earbuds )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사용기 장단점 총정리! (Bose Ultra Open Earbuds )

아마존 후기 중 verified purchase는 "내돈내산"입니다. 리워드를엄격하게 규정하고 있지요. Bose Ultra Open Earbuds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내돈내산 후기 리뷰 28개를 정리해봤습니다. 하나하나 번역

edumaven.tistory.com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내돈내산 후기, 리뷰 모음

 

5.0/5.0 별, 제발 읽어주세요
2024년 6월 5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수많은 이어버드를 사용해 봤지만, 이 제품이 단연 최고입니다. 정말 편안하고 떨어지지 않습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작성자: Matthew White

5.0/5.0 별, 목적에 맞게 훌륭합니다
2024년 6월 5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더 나은 음질의 이어버드도 시장에 많지만,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제품의 특별한 점은 귀에 착용했을 때의 편안함과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능력입니다. 제 업무에는 완벽합니다. 음악이나 오디오북을 들으면서도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동료와 소통할 수 있습니다. 제가 이 제품을 구매한 이유 그대로입니다. 목표 달성입니다.


작성자: A. Frank

5.0/5.0 별, 산책에 더 나은 선택
2024년 6월 4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하루에 여러 번 강아지와 산책을 나가는데, 일반 이어 버드보다 상황을 더 잘 인지할 수 있는 이 제품이 아주 좋습니다. 귀를 감싸는 디자인이라 착용하는 게 조금 까다롭지만, 한 번 착용하면 비교적 편안하고 음악을 들으면서도 대화할 수 있습니다. 통근이나 산책에 훨씬 나은 선택입니다. 보스 제품을 항상 잘 사용해 왔고, 이 '오픈 이어' 경험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당연히 주변 소음을 차단하지 않는 제품이기 때문에 소음 제거 기능은 없습니다. 은색 머리라서 머리를 풀고 있으면 거의 눈에 띄지 않습니다. (화이트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충전도 소음 제거 이어 버드처럼 잘 됩니다.


작성자: JYK

4.0/5.0 별, 개인적으로는 좋아하지만...
2024년 6월 3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개인적으로는 디자인과 착용감이 좋아서 마음에 듭니다. 하지만 이 제품은 다소 당황스럽고 모순적인 면이 있습니다.

디자인상, 이 제품의 주요 특징은 소음을 차단하지 않고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밖을 걸을 때 소음 차단 이어버드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버스나 지하철을 탈 때만 사용합니다. 길을 걸을 때 소음 차단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지 않고 불편하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소음을 차단하지 않는다는 것은 이어 버드에서 나오는 소리가 자연스럽게 음질이 저하된다는 의미입니다. 이는 의도된 트레이드오프입니다. 이 점에서 음질은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음질이 중요하지 않다면 이 가격대가 가치 있을까요? 아마도 특별한 이유로 이 제품에 매력을 느끼지 않는 한, 그렇지 않을 겁니다.

소리에 민감하지 않은 사람으로서, 건물 내부에서 사용할 때 음질은 꽤 좋습니다. 건물 내부에서는 의도하지 않은 소음 차단 효과가 일부 제공되기도 합니다.

겉보기와 달리, 귀에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착용됩니다. 뛰면서 사용해도 문제가 없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편안해서 가벼운 충격에도 이어버드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걷는 여행 중 몇 번 모자를 정리하다가 이어버드를 떨어뜨린 적이 있었습니다. 이어버드가 가벼워서 떨어졌다는 것을 바로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더욱이, 차량이 많은 도로에서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음악이 계속 재생되어 다른 이어버드가 떨어졌다는 사실을 전혀 인지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고객 이미지


작성자: Barbara Carpenters

5.0/5.0 별, 편안합니다
2024년 6월 3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문자 메시지 수신 알림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작성자: Garren

5.0/5.0 별, 놀라운 품질!
2024년 6월 3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남편이 한 쌍을 샀는데, 너무 좋아해서 저도 사용해봤습니다. 그래서 저도 한 쌍을 더 구매했습니다. 정말 편안하고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는 점이 산책이나 야외 활동에 완벽합니다. 강력히 추천합니다. 😎



Tiffany V
1.0/5.0 별, 움직일 계획이 없다면 괜찮습니다.
2024년 6월 3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이 제품은 제가 구매한 보스 제품 중 최악입니다. 맞지도 않고, 조금만 움직여도 떨어집니다. 음질도 낮습니다.
한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dixienormous
1.0/5.0 별, 이 제품에는 뭔가 문제가 있습니다.
2024년 6월 2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오디오북과 팟캐스트를 듣기만 해도 목과 턱 주위에 이상한 긴장감이 생깁니다. 다른 헤드폰에서는 이런 문제가 없습니다.

뭔가 주의해야 할 점일지도 모르겠습니다. 안타깝게도 반품 기한이 지나서야 이게 원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한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SheWhoStamps
5.0/5.0 별, 장단점 - 이 이어버드를 좋아하지만, 이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2024년 6월 2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먼저, 여러 이유로 이 이어버드를 좋아합니다. 제 귀 안쪽이 매우 작아서 이어버드를 잘 고정시키기 어려웠는데, 이 제품은 귀에 고정되는 방식이라 더 안전합니다. 산책하거나 청소할 때 떨어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산책 중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고, 듣던 것을 일시 중지해야 할 때도 귀가 막히지 않아 좋습니다. 하지만 통화 품질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통화를 듣기가 어렵고, 상대방도 제 목소리를 듣기 힘들어합니다. 스피커를 귀 가까이로 가져가야 합니다. 공공장소에서는 제 소리가 주변 사람들에게 들릴 수 있습니다. 귀를 막지 않아 소음을 차단하지 않기 때문에, 진공청소기나 잔디깎이를 사용할 때처럼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아마도 제 귀 모양 때문에 스피커가 환경 소음과 경쟁하기에 너무 멀리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두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sara
3.0/5.0 별, 괜찮아요.
2024년 6월 1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구매 전에 꼭 조사해보세요. 저는 좋은 베이스를 좋아하는데, 이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제품은 그렇지 않습니다. 구매 후에야 알게 되었는데, 다른 브랜드는 특정 휴대폰과 더 잘 맞고, 이 제품은 안드로이드에서 더 잘 작동합니다. 편안하고 본래의 용도로는 잘 작동하지만, 가격에 비해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3.0/5.0 별, 멋진 디자인이지만 음질과 연결성 문제
2024년 6월 1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이 제품을 정말 좋아하고 싶었어요. 정말 혁신적인 디자인이에요! 착용감도 좋고 꽤 편안해서 운동할 때도 사용할 수 있었어요. 음악이 귀 안이 아닌 주변에 흐르는 느낌도 좋았어요. 하지만 결국 음질이 부족했어요. 베이스가 심각하게 부족했고, 제가 좋아하는 록 음악의 모든 요소를 제대로 들을 수 없어서 실망했어요. 그래도 운동용으로 사용할 생각이었지만, 애플 아이폰과의 연결성 문제도 있었어요. 보스 앱도 도움이 되지 않았어요. 이 문제가 제품 자체인지 애플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이 두 가지 문제와 높은 가격 때문에 결국 반품하게 됐어요. 보스가 다음 버전에서 이 문제를 해결해준다면 다시 구매할 거예요.



do not buy this
1.0/5.0 별, 여러 기기 지원이 좋지 않습니다.
2024년 6월 1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기기 간 전환 옵션이 정말 나쁩니다. PC에서 휴대폰으로 전환했는데 연결되었다고 표시되지만 소리가 나지 않아요. 볼륨은 최대인데도요.



LC George
5.0/5.0 별, 이어버드
2024년 5월 31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이 제품은 정말 좋아요. 귀에 쉽게 고정되고 음질도 아주 좋습니다.



Luis Maldonado
2.0/5.0 별, 이건 아닌 것 같아요
2024년 5월 31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편하지 않게 음악을 듣고 싶지 않다면 사지 마세요. 이 제품 대신 조용한 편안함을 제공하는 제품이나 소니 제품을 사세요.



Elie
3.0/5.0 별, 좋아하고 싶었어요
2024년 5월 31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먼저, 케이스가 세련되고 귀에 착용하고 빼는 과정이 아주 쉬워요. 하루 이틀 만에 근육 기억이 생겼어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귀 뒤로 머리를 넘겨도 이어버드에 방해되지 않아요.

솔직히, 가격이 150달러 정도였으면 샀을 거예요.

단점: 통화 품질이 매우 나빠요. 상대방이 제 목소리를 거의 듣지 못해요. 조작이 쉽지 않아요. 음악을 재생하지 않을 때와 음악이 시작된 후 약 10초 동안 많은 정적이 들려요. 음악을 들을 때 음질은 훌륭하지만 소리 누출이 많아요. 직장에서는 음악을 들을 수 없어요. 주변 사람들이 제가 듣고 있는 음악을 모두 들을 수 있어요.

집에서 집안일을 할 때만 사용하게 되었어요. 300달러의 가격을 고려하면 가치가 없어요.



Summer
1.0/5.0 별, 음질이 인상적이지 않아요
2024년 5월 31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제 귀에 잘 맞지 않고 소리도 둔해요. 반품 및 환불 정책이 별로예요. 제품을 받은 후 환불받는 데 최대 30일이 걸릴 수 있어요. 제품을 받기 전에 돈을 지불했는데, 전체 환불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니... 다시는 여기서 구매하지 않을 거예요!!
세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D. S. Carter
3.0/5.0 별, 음악에는 좋지만 통화에는 나빠요
2024년 5월 30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저는 보스 팬인데 이 이어버드의 전반적인 기능에 크게 실망했어요. 착용감이 약간 느슨해서 언제든 귀에서 떨어질 것 같았어요. 하지만 음악을 들을 때는 음질이 훌륭했어요, 놀랍지 않지만 통화할 때는 그렇지 않았어요. 이 글을 쓰는 동안 반품하고 있어요.



Robert Crouch
1.0/5.0 별, 저에게는 맞지 않았어요
2024년 5월 30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하이테크한 외관과 착용감은 좋지만, 저에게는 음량이 충분하지 않았어요. 제 기존 이어버드가 훨씬 나아요.



José Tatis
1.0/5.0 별, 잘못된 투자
2024년 5월 29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화이트 색상을 샀는데 외부 소음 차단 시스템이 없어요. 300달러를 날렸어요.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생일 선물로 샀는데 상대방이 이미 다른 제품을 사서 제가 가지게 되었어요. 반품 기간이 지나서 반품도 못 했어요. 돈을 이렇게 낭비한 것이 후회됩니다.
세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Sevgi Gokce Kafali
4.0/5.0 별, 귀 피로 안녕 (하지만 반품합니다)
2024년 5월 29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에 300달러를 쓰기로 결정했을 때, 이유는 아주 긴 팟캐스트와 유튜브 영상을 듣는데 귀가 피로해지는 것을 막고 싶었기 때문이에요. 그리고 이 제품은 그 점에서 정말 훌륭해요. 그래서 반품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어요. 하지만 제가 틀렸어요. 아래에 반품 이유를 적어볼게요. (아이폰 15 프로 사용자입니다):

유튜브에서 주로 듣는데, 재생/일시 정지 기능이 불안정해요. 가끔 작동하고 가끔은 안 돼요. 패턴을 찾을 수 없었어요. 볼륨 조절 같은 복잡한 버튼 조합은 항상 작동하지만, 재생/일시 정지는 가끔 작동하지 않아요. 정말 짜증나요. 전화기를 다른 방에 두고 있으면 더 불편해요.

비디오를 재생할 때 항상 배경에 쉭쉭거리는 소리가 들려요. 조용한 순간에 특히 더 신경 쓰여요. 비디오가 멈추고 1~2초 후에야 이 소리가 멈춰요.

비디오를 다시 재생할 때, 전화기에서는 재생이 바로 시작되지만 소리가 귀에 들리기까지 1초가 걸려서 몇 마디를 놓치게 돼요. 매우 짜증나요.

전화기, 아이패드, 맥북을 자주 전환해요. 에어팟이 자동으로 기기에 연결되는 것이 얼마나 편리한지 깨달았어요. 이 이어버드는 수동으로 전환해야 해서 불편해요.

이 문제가 제 제품의 결함이거나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가격이 100~150달러였다면 장시간 듣기에만 사용할 두 번째 이어버드로 남겼을 거예요. 하지만 300달러를 지불한 후에는 약간 속은 느낌이라 반품하기로 했어요.

1년 후 이 문제가 해결되면 다시 구매할 거예요. 그때까지는 다른 것들을 시도해볼게요. 본 전도 등.

단점에도 불구하고 이 놀라운 디자인과 기능을 개발한 연구개발을 높이 사서 별 4개를 줍니다.
다섯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1.0/5.0 별, 끔찍한 음질
2024년 5월 29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이 제품을 구매할 시간 낭비하지 마세요. 디자인은 좋지만 음질은 끔찍해요.



Female
4.0/5.0 별, 좋아했지만 알레르기 반응으로 반품해야 했어요
2024년 5월 29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이 이어버드는 귀에 매우 편안하게 착용됩니다. 저는 이어버드가 잘 안 맞아서 항상 문제가 있었어요. 하지만 삼성 이어버드에서도 알레르기 반응이 있었는데, 보스 헤드폰도 마찬가지였어요. 보스 제품의 음향이 좋아서 기대했지만, 착용할 때마다 왼쪽 귀 뒤쪽에 발진이 생겼어요. 방수 코팅이 원인인 것 같아요. 쇼크즈 본전도 이어폰도 좋아하지만, 귀 뒤쪽 밴드가 불편하고 소리가 조금 빈약해요. 에어팟은 귀에 잘 맞지 않아서 이 제품이 좋은 대안이 될 줄 알았어요. 제게는 완벽했어요. 좋은 음질을 유지하면서도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어서 자전거나 산책할 때 안전했어요. 오래 착용해도 편안했고, 미래지향적인 느낌도 좋았어요. 하지만 알레르기 반응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동일한 문제가 있을 수 있어요. 아쉽지만 반품해야 했습니다.



pmk
5.0/5.0 별, 보스 이어버드 A++++
2024년 5월 28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이 제품에 매우 만족합니다. 운동하면서 음악, 오디오북 등을 들을 수 있어 완벽합니다.



psnick
5.0/5.0 별, 러너에게 좋은 오픈형 이어버드
2024년 5월 28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저는 열심히 뛰는 러너로서, 주변 상황을 인지하기 위해 애플 에어팟 프로 2의 투명 모드를 사용해왔습니다. 투명 모드는 훌륭하지만, 제 귀 모양 때문에 에어팟이 종종 떨어지곤 했어요.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가 더 나은 선택일지 궁금해서 구매해봤습니다. 3주간 사용 후 반마라톤 대회까지 참가해봤는데, 정말 만족합니다. 귀에 편안하게 착용되고, 뛰는 동안 한 번도 떨어지지 않았어요. 조용한 환경에서 음질은 에어팟 프로 2와 비교할 만합니다. 시끄러운 환경에서는 소리를 잘 듣지 못하지만, 뛰는 동안 주변 소리를 듣고 싶어서 괜찮습니다. 블루투스 연결이나 동기화 문제도 없었습니다. 활동 중에 안정적인 착용감을 원하고 주변 소리를 우선시하는 분들께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를 추천합니다.
두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CHRISTOPHER H.
1.0/5.0 별, 편안하지만 음질과 볼륨이 부족해요
2024년 5월 28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편안하지만 음질과 볼륨 수준이 너무 낮습니다.
두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Francisco
4.0/5.0 별, 세상과 단절되지 않고 듣기 좋아요.
2024년 5월 28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매우 가볍고 편안하며 음질도 좋습니다. 통화, 음악, 팟캐스트를 들으면서 주변 상황을 인지할 수 있어요.

단점: 이어버드와 충전기의 플라스틱이 싸구려 같아요. 300달러 이어버드에 기대되는 품질이 아닙니다. 이 가격대에서는 가치가 없다고 생각하지만, 보스 이어버드를 원하고 가격에 개의치 않는다면 괜찮습니다.
한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Andrew Almaraz
4.0/5.0 별, 멋진 디자인이지만 조정이 필요해요
2024년 5월 27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스타일이 마음에 들고 착용감도 괜찮아요. 베이스와 볼륨이 조금 더 강했으면 좋겠어요. 통화할 때 상대방이 에코가 많이 난다고 해서 통화용으로는 잘 사용하지 않아요. 스타일을 좋아해서 별 4개를 주지만, 이 점 때문에 별 3개를 줄 수도 있었어요. 가격도 좀 비싸요. 베이스, 볼륨, 통화 품질을 개선해야 해요.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스타일만 바꾸지 마세요.
두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Carl
3.0/5.0 별, 구매 전에 알아야 할 점
2024년 5월 26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먼저, 이 이어버드는 오픈형 이어버드라 주변 소리를 들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조깅, 자전거 타기 등에 좋습니다. 저는 직장에서 주변 상황을 인지하고 동료와 소통해야 해서 구매했어요. 전반적으로 이 점에서 잘 작동합니다. 볼륨을 조금 낮추거나 버튼을 눌러 일시 정지하면 됩니다. 이 점에서는 5/5입니다. 기대에 부응했어요.

착용감? 한 번 착용하면 움직이지 않습니다. 귀에 불편함 없이 착용할 수 있어요. 5/5

무선 충전 및 몰입형 오디오 등 추가 기능은 신경 쓰지 않아서 평가하지 않겠습니다. 앱을 사용해 베이스 부스트를 했는데 추천합니다. 베이스가 필요합니다.

음질? 베이스가 강하지는 않습니다. 특히 조용한 환경에서는 베이스가 잘 들리지만, 소음이 있는 환경에서는 중음과 고음만 들립니다. 이 설계를 고려하면 3/5입니다. 실리콘 이어팁 이어버드나 오버이어 헤드폰과는 다른 소리를 들을 수 있어 재미있습니다. 보스 제품을 처음 구매했는데, 이상적인 쇼케이스는 아니지만 음향 시그니처는 마음에 들어요.

디자인? 멋져요.

가격? 이 제품을 좋아하지만, 가격은 150달러 정도여야 할 것 같아요. 귀에 딱 맞고, 귀에 걸치는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요. 가격이 더 나가도 상관없다면 괜찮지만, 가격 대비 가치를 원한다면 다른 좋은 옵션이 있습니다. 가격 평가 2/5

전반적으로 만족하지만 가격이 비싸다고 생각해요. 3/5
일곱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Timmy
4.0/5.0 별, 소리는 좋지만 작은 귀에는 조금 헐겁습니다.
2024년 5월 25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화이트, 검증된 구매
보스 사운드 시스템은 탁월한 오디오 품질을 제공하며, 편리한 앱을 통해 베이스와 고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음악 재생은 인상적이며, 풍부한 베이스와 선명한 고음이 청취 경험을 향상시킵니다.

하지만 전화 받을 때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통화 중 음질이 좋지 않아 큰 에코가 생겼어요. 이는 생활 환경이나 건물 높이와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사용자들은 이 점을 테스트해봐야 합니다.

또한, 제 파트너는 작은 체구여서 이어피스가 너무 크고 헐거워서 최적의 청취 경험을 위해 수동으로 조정해야 했어요. 이는 작은 귀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보스 사운드 시스템은 조절 가능한 베이스와 고음으로 음악 재생에 뛰어나지만, 전화 통화 기능과 이어피스 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잠재 구매자들은 이 점을 고려하고 제품을 철저히 테스트해봐야 합니다.



Charlie Ward
5.0/5.0 별, 그럴 가치가 있습니다!
2024년 5월 25일 미국에서 작성
색상: 블랙, 검증된 구매
솔직히 말해서, 저는 보스 팬이에요. 40년 동안 그래왔습니다. 그래도...

저는 대부분의 시간을 원격으로 일하면서 아르바이트를 합니다. 그래서 장시간 사용해도 편안한 것이 필요해요. 그리고 저는 예산 내에서 고품질 사운드를 원해요. 여덟 가지 다른 이어버드를 사용해봤지만, 이 제품이 제일 좋아요. 수술로 인해 귀 구멍이 매우 작아서 일반 이어버드가 맞지 않아요. 본전도 이어폰의 음질도 마음에 들지 않아요. 그래서 이 제품을 봤을 때 '뭐 어때'라고 생각했어요.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가격이 비싸서 착용감이나 음질에서 타협하지 않았습니다. 착용 방법을 익히면 착용한 것을 잊을 정도로 편안해요. 음질? 제 보스 QC 오버이어 헤드폰에 가장 가까운 품질이에요. 드라이버가 작아서 정확히 일치할 수는 없지만, 8/10입니다. 울트라 HD, 애트모스, 보스 몰입형 사운드도 지원해요. 하루 종일 일하거나 교대 근무 후 저녁에 음악을 들을 때 너무 좋습니다. 이제 헤드폰을 거의 사용하지 않아요.

가격이 부담스럽지 않다면, 이 제품은 고급스럽다는 느낌을 줄 만큼 가치가 있습니다. 편안하고 고품질의 이어버드를 찾고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합니다.
두 사람이 이 리뷰를 유용하다고 평가했습니다.

 

여기는 정말 특징과 성능들을 정리해 두었습니다!

 

2024.06.18 - [Tech Tidbit] -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총정리! (NEW Bose Ultra Open Earbuds )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 총정리! (NEW Bose Ultra Open Earbuds )

Bose Ultra Open Earbuds 보스 울트라 오픈 이어버드를 소개하고 Bose QuietComfort Ultra Earbuds 보스 QC 울트라 이어버드 인이어 (In-Ear)와 비교도 해보겠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 "내돈내산 아마존 해외

edumaven.tistory.com

 

 

 

"TW-EF3A" YAMAHA 야마하 이어폰? 특징·후기·리뷰 정리 (TWEF3A)

 

"TW-EF3A" YAMAHA 야마하 이어폰? 특징·후기·리뷰 정리 (TWEF3A)

무선이어폰을 찾던 중 일본 굴지의 음향 기업 야마하에서 출시한 인이어 타입의 신제품 TW-EF3A을 알게되었습니다. 국내 정보가 많이 없어서 todds.com, Amazon, 일본 현지 사이트 등을 참고하여 TWEF3A

edumaven.tistory.com

 

뱅앤올룹슨 BEOPLAY HX 할인정보 및 내돈내산 리뷰

 

뱅앤올룹슨 BEOPLAY HX 할인정보 및 내돈내산 리뷰

이번 글에서는 뱅앤올룹슨 Bang & Olufsen BEOPLAY HX 할인 정보와 아마존 내돈내산 후기 63개를 모아놨습니다. 직접 구매가 verify된 사용자들의 후기입니다. 1. Bang & Olufsen BEOPLAY HX 할인 정보 비싼만큼

edumaven.tistory.com

 

LSX II LT KEF (lsx 2 lt) 케프 스피커 해외후기/리뷰 모음

 

LSX II LT KEF (lsx 2 lt) 케프 스피커 해외후기/리뷰 모음

LSX II LT KEF (lsx 2 lt) 케프 스피커 내돈내산 해외후기 혹은 리뷰, 사용기를 모았습니다. Amazon, Coolblue, Crutchfield 를 참고했습니다.  케프 KEF LSX II LT (lsx 2 lt) 스피커 해외후기/리뷰 모음  고가 제품인

edumaven.tistory.com

 

 

 

 
 
반응형

댓글